암은 약점이 있고 당신이다: 그것을 이기는 방법

2020. 6. 2. 21:27카테고리 없음


암은 약점이 있고 당신이다: 그것을 이기는 방법



암 진단을 듣는 것은 삶을 변화시키고 감정적인 시간이다.


치료, 삶, 죽음, 가족, 친구, 직업 등에 대한 백만 가지 생각이 당신의 마음 속을 질주한다.


비록 그 어떤 것도 암 진단과 치료를 다루는 데 따르는 스트레스를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지만, 이 글에서 제시된 조언은 그 과정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설탕을 가능한 적게 먹어라.


설탕은 암세포의 성장률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설탕은 암세포가 자라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설탕을 완전히 제거하면 암을 굶겨 없애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방법 자체로는 암을 없애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다른 종류의 암 투병 요법에는 좋은 보약이 된다.




암을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암을 일찍 잡는 것이다.


암을 조기에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절한 검사에 대한 정기적인 일정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인데, 어떤 증상이 나타나기 훨씬 전에 암을 발견할 수 있다.


유방암이나 고환암 등 더 흔한 특정 암의 경우 스스로 수행할 수 있는 월별 검사를 활용해 위험 여부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




태양으로부터 나오는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은 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그것이 일으키는 가장 흔한 종류의 암은 피부암이다.


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사용하고 햇볕에 오래 있을 것을 알면 모자를 쓰세요.




필요할 때 방어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암에 대해 왜곡된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여러분이 자신의 일을 제대로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여러분에게 암에 걸릴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러한 유형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미리 계획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이것은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암 진단을 받은 누군가를 알고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과 이야기할 기회를 주어라.


너한테는 어려울지 모르지만, 그들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동안 들어줄 사람이 필요해.


의견을 말하거나 방해하지 말고, 그냥 들어라.




신체적으로 활동함으로써 대장암에 걸릴 확률을 약 40% 낮추어라.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몸 상태가 더 좋고 체중이 더 건강하며, 당뇨병을 피하는 것은 암을 유발할 수 있다.


규칙적인 운동은 당신의 삶에서 우선순위가 되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암에 걸리면 당신은 어떤 약속에도 참석해야 한다.


주변에 중립적인 사람이 있으면 질문을 하고 우려를 제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일반적으로 예상치 못한 암 진단을 동반하는 스트레스와 공포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수없이 많다는 것을 이제 알 수 있고, 치료 중 불안감을 줄일 수도 있다.


암을 관리하는 완벽한 방법은 없다.


하지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여러분이 대수롭지 않게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암을 더 잘 다루도록 도울 수도 있다.


이 글의 요령과 힌트는 매일매일 접근하는 것과 함께 암과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는 힘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