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어야 할 신용 수리 팁

2020. 6. 2. 21:26카테고리 없음


읽어야 할 신용 수리 팁



여러분은 친구들에게 카드를 받았거나, 쇼핑을 너무 많이 갔거나, 경제적 압박에 시달렸거나, 신용에 손상을 입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다행히도 신용 상태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꽤 많다.




잔액이 전체 한도의 50%를 초과하는 신용카드는 잔액이 50% 미만이 될 때까지 가능한 한 빨리 상환해야 한다.


신용카드 잔액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결정할 때 고려되는 요소들 중 하나이다.


잔액을 50% 이상 유지하는 것은 등급을 낮출 것이다.


잔액이 더 많은 계좌에서 잔액이 더 적은 계좌로 부채를 이전하거나, 단순히 잔액이 더 높은 계좌의 일부를 상환함으로써 잔액이 더 낮아질 수 있다.




신용점수가 높으면 단번에 집을 저당 잡힐 수 있다.


적시에 담보 대출을 갚는 것은 신용 점수를 더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집을 소유하는 것은 당신에게 안전한 금융 자산을 제공한다.


대출이 필요하면 금융안정이 중요하다.




신용을 고치려고 할 때 주의해야 할 한 가지는 신용의 정확성과 상관없이 신용에서 부정적인 정보를 삭제할 수 있다고 말하는 사기꾼이다.


이런 것들은 일반적으로 7년 동안 당신의 기록에 남아 있다.


그러나 정확하지 않은 정보는 제거할 수 있다.




신용 수리를 시작할 때, 이제부터 제때에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청구서는 반드시 지불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전액, 적시에 지불되어야 한다.


빚을 갚기 시작할 때, 특히 활동적인 빚을 갚기 시작할 때 즉시 신용 점수의 변화를 보게 될 것이다.




신용회복을 시도할 때, 빚을 진 각 카드사와 함께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


회사에 연락해서 필요한 경우 더 낮은 이자율이나 만기일 변경을 요청해야 한다.


전화를 걸어 금리에 대한 조정을 요청하거나, 필요할 경우 지불 기일을 연기하는 것이 완벽히 적절하다.




신용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할 때, 당신이 사용한다고 생각하는 신용 상담가들을 매우 철저하게 조사하라.


많은 상담사들이 평판이 좋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존재하지만, 몇몇 상담자들은 이질적인 동기를 가지고 있다.


다른 많은 것들은 사기일 뿐이다.


지능적인 고객들은 서비스를 얻기 전에 신용 상담 기관의 합법성을 확실히 결정할 것이다.




채무 결제에 동의하기 전에, 채무 결제의 결과로 신용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세요.


어떤 방법은 다른 방법보다 덜 해롭다; 채권자와 합의하기 전에 그것들을 모두 조사하라.


채권자는 그들이 돈을 받는 한 당신의 신용점수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상관하지 않는다.




신용조합은 선택권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선택권이다.


신용조합은 보통 지역사회에 위치하며 국가은행보다 낮은 금리를 제공한다.




신용 보고서에 있는 오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여 제거하십시오.


오류를 기록한 기관에 대한 클레임에 이의를 제기하는 증빙서와 함께 첨부하십시오.


신용 대행 회사가 편지를 수령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도록 당신이 그 편지를 녹음된 배송으로 보내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확실한 신용 점수를 유지할 수 있다.


연체료는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영향을 미친다.


또한 연체금도 나중에 필요할 때 대출을 받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신용을 고치고 싶다면 감당해야 할 일이 많아 보일 수 있고, 열심히 일하면 올바른 방법으로 할 수 있다.


더 나은 신용을 위한 긍정적인 조치를 시작하려면 이 기사에서 제공된 조언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