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불안감을 억제하십시오.

2020. 6. 2. 21:25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불안감을 억제하십시오.




정상적인 생명에 의한 가벼운 불안은 정상이다.


하지만, 만약 불안이 당신의 삶을 지배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통제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다행히도, 불안과 그 영향에 대처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 글에는 불안감을 다스리고, 마침내 영원히 없애야 한다는 모든 정보가 담겨 있다.




음악은 불안감에 대한 강력한 대항력이다.


걱정거리가 생긴다고 생각할 때마다 라디오를 틀어라.


음악을 잘 들어라.


곧, 여러분의 마음은 무엇이 여러분을 불안하게 하는지 잊어버릴 것이다.


당신의 뇌를 바쁘게 하는 것은 정말로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불안으로 고통받는 수백만의 환자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를 방문할 필요가 있다.


치료와 약물 치료에는 꽤 많은 발전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의사와의 약속은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는 데 있어 강력한 단계가 될 수 있다.




그것은 치료법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웃음은 여러분이 느끼는 불안의 수준을 줄이는데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만드는 책을 읽거나, 재미있는 친구를 불러 좋은 치료를 받아 웃음을 자아내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불안장애가 당신의 건강의 다른 측면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면, 의사와 상의하시오.


이것은 더 많은 나트륨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 주는 여러분의 신체의 방법이다.


가공되지 않고 몸에 필요한 미량의 미네랄이 있으며 소화하기 쉽기 때문에 바다소금을 사용해 보십시오.




불안할 때는 아미노산을 치료제로 삼아 조사한다.


어떤 사람들은 특정한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고 정상적인 수준의 세로토닌을 가지고 있지 않다.


비처방 보조제로 불안의 치료를 논하는 출판물이 많다.




건강에 좋고 균형잡힌 식단은 불안감을 다룰 때 특히 중요하다.


비타민과 영양분을 몸에 가득 채우면 몸이 제 기능을 하기 시작하고 불안과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다.




집에 숨어서 컨디션에 집중한다고 해서 결코 불안감을 해소할 수 없다.


그 대신, 걱정으로부터 마음을 놓을 수 있도록, 자신을 바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새로운 취미나 미술 프로젝트를 얻어서 당신의 불안에서 벗어나도록 하라.




만약 잠잘 때 마음이 꺼지지 않는다면, 일기에 쓰세요.


몇 분 동안 종이 한 장에 여러분의 걱정을 쏟아 부으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풀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들을 해결하기 위해 우주에 남겨둘 것이다.


매일 밤 또는 그럴 필요가 있다고 느낄 때마다 글을 써라.




당신의 뇌 화학작용을 바꾸기 위해 육체적인 운동을 하라.


세로토닌의 낮은 수치는 불안감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운동은 이것을 고칠 수 있다.


마당에서 일하면서 애완동물과 가벼운 조깅이나 장난을 하면 세로토닌은 물론 도파민 수치를 높여 휴식을 촉진할 수 있다.


운동은 불안증 환자뿐만 아니라 우울증 환자들에게도 이롭다.




이 기사에서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일시적인 불안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정상적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이 제 기능을 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른다면, 여러분은 통제력을 가지고 이 문제와 싸울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이 이 글에서 읽은 것은 당신의 불안감을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